나야보드
홈사진자료2
작성자/출처 다윗  (2016-06-13 오후 7:59:)
첨부 1 8-629(1).jpg (15KB)
제목 고덕3단지 “선무당이 사람잡은다” 속담처럼 확정지분제 도급제 제대로 알고 주장합시다


 

고덕3단지 “선무당이 사람잡은다” 속담처럼 확정지분제 도급제 제대로 알고 주장합시다

 

고덕3단지 총회에 대하여 보는시각은 각자 생각이 다르고 판단 기준이 다릅니다. 누구나 자기 재산에 손해 가는 것에 대하여 좋아할 사람은 없습니다. 비대위 주장에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다르다고 하여 다른 조합원을 비난하여서는 안 되며 자기주장이 옳다고 일방적인 주장하며 비난 욕설하는 짓은 패배를 시인하는 것입니다.

 

고덕3단지 총회에서 도급제로 통과되면 2억이 손해난다고 주장하지만 고덕3단지 보다 고덕2단지 도급제로 결정된 아파트가 비쌉니다. 도급제.지분제가 문제가 아니라 비대위로 인하여 재건축 먹구름이 끼여 재건축이 언제될지 불확실 할때 아파트 값이 폭락합니다. 고덕2단지 18평(대지29평) 4억9000만원 3단지 18평(대지 26,61평)가격과 비슷할때가 있었습니다. 비대위가 시공사 총회를 방해하고 입찰을 하지 않았을때입니다.

 

고덕지구 확정지분제로 고덕6단지를 두산에서 174%로 시공사 선정한지도 벌써3년6개월 되었습니다. 이제 확정지분제가 무엇인지 되돌아보고 과연 확정지분제가 존재하는지 알아보아야 합니다.

 

불과 1년6개월 전에 고덕2단지 대의원 회의에서 확정지분제가 없다고 주장하였더니 일부대의원과 비대위 측에서 난리가 났었습니다.남의 말을 듣고 판단할 때 이에 관련된 자료를 읽어 보지도 않고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고 발언하니  나중에 망신을 당하는 것입니다.

 

고덕2단지 비대위 측에게 수차례 고덕지구에서 이미 약속한 확정지분제 이행되면 석고대죄 하고 고덕 2단지 돌아다니면서 사과 한다고 약속을 하였지만 결과는 어떻습니까?

 

클릭

확정지분제대한 대의원 녹취록-두눈을 똑바로 뜨고 누구의 말이 맞는지 지켜

2)도급제 확정지분제에대한 적용사례100%확정지분제는 존재하지않은다

 

위1항 동영상을 보시면 확정지분제로 약속하고 공증까지 하였지만 약속이 이행이 안되었습니다.

확정지분제에 관련된 자료를 모두 수집하여 게시판을 별도로 만들어 놓았으니 수시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고덕지구 비대위들은 가장 독선적으로 카페를 운영하면서 마음이 맞지 않는 조합원을 비난하는 것은 앞뒤가 맞지 않습니다. 우선 비대위 운영자들 간에 내분을 만들어 강퇴 시키고 어제까지 함께하였던 분들은 비난하고 욕설을 하여서야 되겠습니까? 조합장 해임발의자 조차 강퇴시키고 제명시켰으니 무엇때문에 이렇게 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한때는 저 또한 고덕2단지 고덕3단지 비대위 측에 후원 성금을 납부하였고 비대위 측에 단한마디 비난욕설을 하지도 않았습니다. 강퇴시기는 비대위측에 도움을 주고 있었을때입니다.

 

고덕2단지 비대위 측에 인적․물적으로 저보다 더 많이 후원한분이 있었나요?

2010년 5월1일 총회 무산, 그리고 2010년 5월6일 대의원 회의에서 비대위 측에서 요구하는 대로 컨소금지와 단독입찰을 관철시켰고 5월18일 비대위에서 조합 측과 협상을 중재를 요청하여 비대위 측의 주장을 100% 수용하도록 조합 측과 협상을 하여 도와주었더니 5월19일 비대위 측에서 강퇴 시키고 인신공격을 하였습니다. 당시 비대위 측에 단 한미디도 비난하거나 욕설을 하여 피해 준일을 한 적이 없는데도 말입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갑자기 부각되니 조합장을 할 것 같아서 토사구팽 시켰답니다.

 

고덕3단지 조합장 해임시에 제가 결사반대하였다면 과연 과반수 이상 받을수 있었을까요? 후원금 70만원 납부 하였는데 고덕3단지 소유자 카페에 강동구 지하철9호선 연장에 관련 내용을 올렸더니 강퇴시키더군요.

 

고덕2단지 비대위 글을 100% 모두 올려놓았으며 고덕3단지 고삼모 글 4029개 고덕3단지 조합 홈페이지 글 3611개를 고덕3단지 강동구청 악성민원 글1177개 합계 8817개 글을 모두 강동구 지하철 9호선 연장비상대책위원회사이트에 모두 옮겨 놓았습니다. 8817개중 95% 이상이 비대위 글입니다. 저는 고덕2단지, 고덕3단지 비대위의 주장을 점하나 까지 모두 올려 놓고 비대위 들의 아니고 말고식으로 쓴 글과 허위 내용에 대하여 자료에 근거하여 반박 글을 올려놓아 조합원이 판단을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비대위 측은 제 글을 올려 놓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비대위 측에서 조합원을 선동하고 거짓말을 한 것이 모두 탄로날까봐 올리지 못하는 것이 아닌가요? 소송을 하더라도 판사가 양쪽 이야기 듣고 판결하듯이 비대위 측은 자기 일방적인 주장만 할 것이 아니라 상대측의 글을 올려놓고 옳고 그름을 따져야 하며 악성댓글, 비난 욕설이 아니라 정책대결로 토론의 장이 되어야 합니다. 아니면 말고 식 무책임극치의 글을 게시판을 만들어 놓았으니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자기들이 생각 없이 쓰다 보니 과거 무슨 글을 섰는지 조차 모르고 있습니다.

클 릭

아니면 말고무책임의극치 비대위들의 글모음

 

확정지분제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확정지분제로 분양가 기준으로 잡았을 때 경기가 좋아 당시보다 분양가를 더 받으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분양가 3000만원일 때 160% 주겠다고 할 때 분양가가 3000만원 이상 되면 확정지분제가 가능하지만 3000만원 이하로 분양가 떨어질 때는 확정지분제가 불가능하며 시공사에서 공사를 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적자를 보면서 약속을 이행한 시공사가 있는 가 확인하여 제시하기 바랍니다. 아래 자료를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클 릭

(원본파일)도급제 또는 확정지분제에 대한 적용사례

 

그러나 현재 2000만-2100만정도 인데 이러한 상황에서 고덕6단지는 고덕2단지 기준으로 잡았을 때 4000만원의 분양가를 나와야 약속이행이 가능한 것입니다. 고덕2단지 기준으로는 일반분양가가 4000만원되어야 합니다.

 

자료출처-고덕2단지 조합  (단지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슴)

클 릭

고덕2단지 분양가별 지분율 계산표

고덕2단지 공사비사업비기준-3.6.7단지 지분율 대비

 

고덕지구는 시공사가 약속한 확정지분제 주장하면 절대 재건축을 할 수 없습니다. 고덕4단지 사업승인이 난지가 2년6개월이 되었으며 고덕7단지 2년이 넘었으나 언제 재건축이 될지 모릅니다. 비대위님들이여 앞으로 몇 년 동안 탁상공론만 벌이고 있을 것입니까?

 

초보자 조합장은 고덕6단지 174% 받을 수 있다고 하지만 알고 이야기 하면 조합원에게 사기극을 벌이는 것입니다. 모르고 이야기 하면 재건축 상식은 유치원생 수준을 가지고 있는분을 선출하여 놓은 것입니다. 2013년 7월27일 조합장 선출되면서 2개월만에 현상을 끝내고 내년 봄에 이주한다고 하는 것은 사기극을 벌이는것입니다. 3개월이 지나도 협상을 끝낸것이 아니라 시작하였다는 말도 듣지 못하였습니다

 

그런데 4단지 .6단지 조합장을 지지하는 분 있는데 고덕3단지 비대위들 중 강*복 씨가 대의원, 이사, 조합원에게 악성 댓글 욕설쓰기를 좋하는 분입니다. 건설분야에 30년이라고 하지만 고덕6단지 확정지분제 174% 받겠다는 조합장을 지지한다는 분이 확정지분제 174% 받는다고 주장하는 것이 잘하고 있는 것인지 되묻고 싶습니다.

 

강 *씨는 확정지분제를 알고 있는지 의심스럽습니다. 만약에 고덕6단지 조합장 말대로 확정지분제 174% 이행된다면 제가 그동안 쓴 글을 모두 삭제할 것이며 강동구 지하철9호선 연장 비상대책위원회 사이트 폐쇄할 것입니다. 또한 다를 카페에 있는 모든 글을 삭제하겠습니다. 반대로 강정복씨는 6단지 조합장이 약속을 이행하지 못할 때는 어떻게 할 것인지 답변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확정지분제 단점이 무엇인지 알고 계십니까?

이런 예가 반포자이가 분양가 2700만원 기준으로 지분율을 정하였는데 2900만원을 받아 3600억이 남아 시공사측으로 돌아가니 조합 측에서 소송을 제기하였지만 패소하였답니다. 예를 들어 분양가 2500만원 기준으로 150% 준다고 확정지분제로 결정되었다면 2500만원 이상 분양이 되었을 때는 약속을 이행합니다. 경기가 좋아 분양가를 2500만원 이상 2800만원 분양되었다면 이익금은 시공사에게 돌아갑니다.

 

반대로 분양가 2500만원 이하로 2000만원을 밖에 분양가를 받을 수 없다면 공사를 하지 않습니다. 절대로 시공사는 적자를 보고 공사를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현재 고덕지구 각 단지 마다 확정지분제에 대하여 비싼 댓가를 치루고 보았으면서 아직도 깨닫지 못하고 비대위는 선동을 하는데에 만 몰두 하고 있습니다.

 

제 말이 틀렸는지 이글을 퍼다 보관하여 놓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틀리면 고덕지구 전체 마이크 확성기를 들고 다니면서 사과 하겠습니다. 저는 수차례 제가 잘못하였다면 사과 하겠다고 천명하였지만 제가 한 번도 틀린 적이 있습니까?

 

고덕지구 각 단지 비대위 들의 가장 큰 문제는 오직 자기 단지에만 집착하다보니 무엇이 문제인지를 해결방법도 모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전체 재건축.부동산경기가 돌아가는 상황을 보시고 고덕 각단지 마다 실상을 알아 보십시오.

둔촌주공, 가락시영, 과천재건축 카페 글을 모두 읽어 보시면 무엇이 문제인지 알수 있을 것입니다. 비대위 처럼일을 하면 백전백패이지만 저는 하고자 하는 일은 모두 성공하였습니다. 한번보시죠.

 

클릭

강동구 지하철9호선 연장 확정 고덕동 업무상업지역 지정을 위하여 누가?

연 혁-고덕2단지 도급제철폐,특별대책위원회에서 무엇을 하였나?

 

비대위 측에서 욕설 비난 악성 글만 올릴 줄 알았지 단한가지도 해결한 것이 없습니다. 왜 안되는것일까요 비대위 운영자.핵심자 생각은 콩팥에 가있으니 안되는것입니다. 고덕2단지 조합원 이면서 건설사 도시정비 사업부(재건축담당부서)에서 근무한분이 도급제와 확정지분제 대하여 쓴글을 읽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고덕3단지 비대위 핵심자 들도 덧글을 올렸으니 양쪽 주장을 읽어 보면 누구 말이 맞는지 판단이 될 것입니다.

 

클릭

고덕주공 2단지 시공사 선정과 관련하여..

고덕2단지-도급제냐? 지분제냐? 과연 우리의 선택...

 

강동구청에 고덕3단지 조합원 한사람이 1000개 이상 악성 민원을 제기한 것을 비대위 핵심자들이 정당하다고 주장하고 있으니 판단은 조합원이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하듯… 8개월간 2900건 ''악성 민원王'' 서울 광진구청에 공포의 존재… 30세 프로그래머 검찰 송치 “광진구에서는 업무방해죄로 검찰에 송치하였네요.

 

클 릭

비대위악의적.惡性민원왕 글 모임

 

진실로 비대위가 조합원을 위한다면 정보를 차단하고 조합원을 비난할 것이 아니라 모든 재건축 관련 자료를 옮겨 놓아 조합원에게 판단할 수 있도록 많은 자료를 제공 하여야 합니다. 강동구 지하철9호선 연장 사이트에서는 고덕3단지 비대위글을 8817개를 100% 올려놓았는데 어찌 내가 쓴 글을 한 개도 올려놓지 못하는 소인배 주제에 누구와 대적하겠다고 뒤에서 악성댓글이나 쓰고 있는지 참으로  불쌍하고 한심합니다. 그런 자세로를 가지고 어떻게 조합원을 위한다고 설득 하실 수 있겠습니까 ?

 

                                                              2013년 11월 7일

 

강동구 지하철9호선 연장 고덕동 업무상업지역 비상대책위원장 김추경

 


.


Internet Nayana / skin by nayana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124번지 주공6단지 바상가 12호
유치위원회 대표전화 02-481-3000 휴대폰 : 010-5267-6000
강동구 지하철9호선연장 상업업무복합단지 관련상담 010-3010-3000
E-mail : ks8282119@hanmail.net